[성지식]요니 마사지, 자위 말구 우리 교양있게 ‘성적 수행’하자구

2022-08-17
조회수 7377


Touch Your Body 쇼핑몰 바로 가기!


요니 마사지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생소한 단어에요~ 먼저 ‘요니’라는 단어는 남아시아의 고전 언어인 산스크리트어로 ‘질’을 의미해요. ‘요니’마사지란 기본적으로 단순히 질 마사지를 뜻하는 것이지요. 이 마사지는 전신 애무 뿐 아니라, 몇 번의 오르가슴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치료사 Darlene Johnson이 말하길, 요니 마사지는 ‘천골 차크라(쾌락을 이끄는 에너지)의 창의성과 질과 외음부의 민감도를 높이는 데 사용되는 탄드라 연습’이라고 표현해요. 이 마사지는 혼자서도 가능하고, 파트너와 함께도 가능하지요. 잠깐, 그럼 이건 단순히 자위가 아닌가요? Johnson은 요니 마사지에 단순한 자위와 오르가슴의 영역에서 벗어나 더 큰 영역의 의미를 부여했어요. 그가 말하길, 요니는 신성한 공간 또는 신성한 포털로 간주된데요. 마사지의 목표는 오르가슴이 아닌, 자신의 성적 쾌락에 연결하는 것이고, 이것은 모두 자기 탐구, 자기 사랑, 자유에 관한 것이라고 해요. 


이 요니 마사지는 Annie Sprinkle과 Joseph Kramer이라는 사람들에 의해 처음 개발되었어요. 여성들이 그들의 가장 내면의 핵심과 가장 깊은 여성의 본성에 다시 연결될 수 있도록, 하지만 여성이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포용할 수 있도록 하려는 시도에서 만들어졌지요. 



[ 요니 마사지의 장점 ]

1. 심신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돼요. 호흡 운동을 하고 마사지를 받으면 자신이 사랑하는 것과 기분이 좋은것을 완전하게 발견할 수 있어요.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고 해요. 

2. 성적 쾌감이 깊어질 수 있어요. 요니 마사지는 에로틱한 연습이기 때문에 무엇이 나를 기분좋게 만드는지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될거에요. 

3. 특히 성적 문제나 외상과 관련된 정서적 치유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여성들은 많은 트라우마, 스트레스, 감정이 엉덩이와 골반 부위에 축적된다고 해요. 요니 마사지를 통해 억눌린 감정을 원활하게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죠. 

4. 성적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어요. 파트너와 함께 하는 경우 요니마사지는 파트너가 내 몸을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신뢰하는 파트너와 함께 해봐요. 


[ 요니 마사지 방법 ] 

1. 비성기 접촉으로 시작해요. 복부, 가슴, 유두를 마사지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몸이 천천히 뜨거워질 수 있도록 하는거에요. 감각을 확실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약간의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2. 천천히 허벅지 마사지를 시작한 다음 허벅지 안쪽으로, 나중에는 음순 바깥쪽과 안쪽으로 이동해요. 양간의 자극 후에는 음순이 더 꽉 차고 민감해지는 것을 알아차릴 거에요. 

3. 음핵 주변을 돌거나 자극하여 음핵을 움직이기 시작해요.

4. 그런 다음 천천히 내부 자극으로 이동해요.

5. 내부 자극을 하는 경우 질 입구를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요.

6. 마지막으로 오르가슴이 궁극적인 목표라면 (요니 마사지에서는 오르가슴이 꼭 최종 목적이 아니에요 ) 내부 또는 외부 쾌락 지점을 손가락으로 자극하여 목표에 도달해요.



다시 한 번 잠깐, 아니, 이거 그냥 자위행위 아니야? 라고 생각이 들죠~! 자위 행위와 요니 마사지의 차이점은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 전체 과정에서 명상과 호흡에 집중해야 한다는 점 이에요. 마치 요가가 단순 유산소, 무산소 운동이 아닌 명상과 함께 자기 자신을 수련하며 단련하는 과정인 것 처럼요. 자, 우리 오늘은 고상하게 요~니~마사지 한 번 해보는 것 어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