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식]침대에서 섹스하는건 이제 진부해~!

2022-08-10
조회수 3705


Touch Your Body 쇼핑몰 바로 가기!


멋진 전망의 발코니, 아무도 없는 늦은 밤 해변.. 생각해봐봐요 침대 말고도 섹시한 장소들이 얼~마나 많게요ㅎㅎ 하지만 이런 오픈된 장소들은 다소 위험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죠. 오늘 언니가 추천해줄 장소는 바로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의자~! 에요! 엥? 의자도 너무 진부하고 식상하다구요? 자 언니 얘기 잘 들어봐요. 섹스를 위한 올바른 의자 사용방법을 익히면 생각이 달라질거에요ㅎㅎ



우선 의자에서 섹스를 하는것은 어렵지가 않아요. 추가적으로 많은 노력을 들여야하는 것도 아니죠. 의자에서 섹스를 할 땐 서로를 제외하고는 잡을것이 별로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방황하는 손이 자연스럽게 상대방의 몸에 위치하게 되면서 더욱 친밀도 있고 강렬하게 다가올 수 있어요. 그리고 사실 침대에서 하는 섹스보다 의자에서 하는 섹스가 깊이조절이 더 쉽다고 해요. 자세에 따라 서서 하는 섹스 같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구요!


우선 이 체어 섹스를 시도하려면 올바른 의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별 얘긴 아닌데, 안.전.제.일! 아무래도 안전이 항상 최우선시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의자가 두 사람의 체중을 충분히 견딜 수 있는지 먼저 체크를 해야겠죠~? 언니의 경험으로는 충분히 튼튼하면서도 어느정도의 쿠션감이 있는 의자가 알맞은 것 같았어요. 의자의 높이에 따라서도 체위가 다양하게 달라질 수 있으니 여러 의자를 시도해보면서 우리 커플에게 가장 편하고 좋은 의자를 찾아보는것도 방법이지요. 


소품을 사용하면 더 짜릿한 섹스를 할 수 있어요. 팔이 있는 의자는 손목을 묶기 위해 완벽하게 설계되었지요. 실크 스카프나 넥타이 등을 이용하여 눈을 가릴수도 있고, 의자 다리에 다리를 묶을 수도 있어요. 



자, 그럼 의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세들을 알려줄게요. 첫번째로는 남자가 앉고, 여자가 엉덩이를 뒤로 한 채 삽입을 하며 앉아요. 두 사람 모두의 손이 굉장히 자유롭기 때문에 섹스를 함과 동시에 섹스토이를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이 자세에서는 남성이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에 굉장히 편한 자세이기 때문이에요ㅎㅎ

두번째 자세를 위해서는 약간 넓은 면적의 의자가 필요해요. 쇼파가 적당하겠네요! 여자가 의자에 무릎을 꿇고 뒷방향을 보고 엎드려요. 남자는 선 자세로 삽입을 할 수 있는 도기 변형 자세에요. 


의자를 사용하는것이 꼭 섹스에만 국한되어 있는것은 아니에요! 솔로플레이도 가능해요ㅎㅎ 소파나 의자의 팔걸이에 담요같은것을 걸쳐놓고 부드럽고 작은 움직임으로 시작하여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도 있어요. 만약 BDSM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담요를 사용하지 않고 약간의 거친 표면을 이용할 수도 있겠네요!



언니의 경험 상 의자에서의 섹스는 굉장히 짜릿하지만, 내가 아끼는 의자에 사랑의 흔적들이 남는것은 유쾌하지 않더라구요…0_0ㅎㅎㅎ (그래서 언니는 방수 담요를 준비했지요) 여러분! 오늘도 짜릿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