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식]자위, 더 즐겁고 짜릿하게!

2022-08-08
조회수 3797


Touch Your Body 쇼핑몰 바로 가기!


인생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섹스 파트너는 그 누구도 아닌 바로 나 자신이라는것! 내가 어떤 자세를 좋아하는지, 어떤 애무를 좋아하는지는 내가 제일 잘 알고 있기 때문인데요, Carol Queen PhD는 “자위는 쾌락 연구실과 같으며 자위중에 배우는 것은 미래의 섹스에 유용한 지식이 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은 당신은 그럴 가치가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해요. 그 뿐만 아니라 자위는 수면을 돕고, 경련에 대처하고, 불안으로부터 주위를 산만하게 하는 등 최고의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말하고 있어요. 



자위는 성기 접촉에만 국한이 되지 않죠. 목, 입술, 젖꼭지, 배, 허벅지, 발 등 몸의 어느 부분이든 만질 수 있어요. 그저 터치와 쓰다듬기 로만이 아닌, 꼬집기, 원 그리기, 때리기 등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죠. 오늘은 언니가 자위를 하며 시도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알려줄게요ㅎㅎ 


섹스토이가 너무 진부하다구요?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해보세요. 전원을 켜지 않고 가지고 놀거나, 가장 민감한 부위를 손으로 감싸는 실험도 해봐요. 그저 소중이에 갖다대기 급급했다면 배, 가슴, 다리 및 팔에 부드러운 진동 장난감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에요. 그리고 장난감을 다리 사이에 대고 옆으로 누워봐요. 허벅지를 조여 추가적인 마찰을 시도해보는 것도 색다를거에요. 


쪼그리고 앉는 것은 질 내부 자극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허벅지에 불이 붙기 시작하면 대신 무릎을 꿇는 것도 좋아요. 베개나 수건 롤, 요가공을 타면서 자극하는 것도 색다른 자극을 줄 수 있어요. 색다른 자극을 느끼는 또다른 방법은, 평소 사용하지 않던 다른 쪽 손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약간의 어색함이 새로운 즐거움으로 나타나는 것이죠. 



혹시 룸메이트가 있거나 함께 사는 누군가가 있어 자위를 즐기지 못했던 경험이 있나요? 이럴 땐 우선 화장실에 가서 문을 걸어잠가요. 진동기를 수건으로 감싸 소음을 없앤 후 그 위에 앉아 앞뒤로 흔들면서 완벽한 스팟을 찾아내요ㅎㅎ 이 수건은 비밀 지팡이를 숨기는 용도로도 쓸 수 있으니 일석 이조에요. 화장실에서는 정말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어요. 샤워기의 물줄기로도 짜릿한 쾌감을 얻을 수 있죠. 몇몇 분들은 실수로 질에 물이 들어갔을 때 힘을 주어 물줄기를 쏘는 것도 즐겁다고 해요ㅎㅎ 


거울을 활용하는 것 또한 굉장히 짜릿한 자위 방법이에요. 온 몸에 오일을 바르고 가슴, 배, 소중이 등 내 몸을 가지고 놀면서 거울을 통해 내 모습을 보는거에요. 내 자신이 흥분하는 모습을 보다보면 흥분이 배가 되고 내 자신이 섹시해보이기 때문에 자존감마저 올라간다고 해요. 거울 속의 내 모습이 어색해보인다? 라고 생각이 든다면 더더욱 거울을 보며 자위하는 연습을 해봐요. 나중에 성관계를 할 때에도 내가 어떤 모습이 섹시해 보이는지, 어떤 표정이 예쁜지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한 곳에서 매번 똑같은 섹스를 하면 지루하듯이, 자위도 마찬가지에요. 장소도 바꿔보고, 더 에로틱하고 흥미진진한 자위를 할 수 있도록 창의력을 발휘해봐요! 강력한 오르가슴을 느끼는 나 자신을 보고 느끼면서 나를 더 아껴주는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