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식]좌위 테크닉?! 그게 뭐야??

2022-08-01
조회수 4010


Touch Your Body 쇼핑몰 바로 가기!


살면서 얼마나 많은 체위로 우리는 성관계를 맺어왔을까요?? 수많은 체위들을 시도해보면서, 생각보다 남녀 모두에게 만족감을 느끼는 자세는 아주 다양하지 않다는 걸 느꼈을거에요. 좌위 체위. 들어보셨나요? 관계시 친밀감을 느끼고, 성적 흥분을 높이는 체위로서 남녀 모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체위에요 :)



좌위는 기본적으로 의자에 앉아 하는 체위로 얼굴을 마주보고 여성이 남성의 다리 위에 걸터앉게 돼요. 같은 방향을 보고 여성이 남성 위에 걸터앉아있는 경우 여성이 페이스를 조절할 수도 있지요. 그다지 격렬하지 않고, 이 자세는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도 유리한 체위에요. 자, 가만 생각해봐요. 영화 속 베드신에서 정말 많이 보았던 체위인것 같지 않나요? ㅎㅎ 맞아요 바로 그 자세에요!


좌위는 공원 벤치, 극장, 차 안, 욕실 등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체위에요ㅎㅎ 여성은 양다리에 힘을 주어 남성의 허리를 휘감으며 하반신을 밀착시키는 압박운동을 하거나, 양 다리를 가볍게 세우고 양 발바닥을 바닥에 댄 다음 엉덩이를 약간씩 들어 올리는 상하운동을 할 수도 있구요. 또는 회전운동을 하면서 남성과 보조를 맞추면 쾌감을 더욱 높일 수 있지요. 안정된 자세로 결합하기 때문에 따듯하고 포근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고, 삽입된 상태에서도 대화, 포옹, 키스 등을 즐기다가 쉽게 다른 체위로 변형할 수 있기에 남녀 두 사람 모두에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체위에요. 


양 다리를 벌리고 남성의 허벅지 위에 올라타고 앉아서 남성의 목을 가볍게 끌어안아요. 그럼 남성이 내 허리와 어깨를 양 손으로 잡아 껴안듯이 상반신을 끌어당기며 삽입할 수 있지요. 이 때 남성의 역할이 중요해요. 깊은 삽입이 되면 남성은 소중이의 삽입 운동을 정지하고 양손과 입으로 여성을 애무해요. 입술과 혀로 여성의 귀, 입술, 목덜미, 가슴을 키스하면서 양손바닥으로 여성의 어깨, 등, 허리, 옆구리를 부드럽게 쓰다듬어주면 더욱 로맨틱하지요 :) 여성의 허리 요추에서 엉치뼈 위의 선골 부분까지 순차적으로 힘있게 쓰다듬어주면 여성의 성적 흥분이 더욱 배가 되어요! 



이 때 엄지손가락 지문부로 여성의 허벅지 뿌리 부분인 서혜부 라인을 중점적으로 눌러주거나 무릎 바로 위부터 허벅지 뿌리까지 눌러주면 여성의 성적 흥분이 한꺼번에 폭발하는 듯 한 자극을 줄 수도 있어요 :)


오늘 소개해준 좌위 체위! 이름이 생소해서 그렇지 많은 분들께서 이미 선호하시고, 즐기던 체위였을거에요~ ‘성관계’에만 집중하기보다, 언니가 알려준대로 서로의 몸을 애지중지 예뻐해준다면, 이 좌위체위를 더 짜릿하게 즐길 수 있을거에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화이팅!